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홈페이지정보바로가기

BHS한서병원

대표전화:1666-8275
진료과바로가기
  •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진료과안내

  • 전문센터
  • 진료과
  • 증명서발급

BHS한서병원에서 운영되고 있는 전문센터에서 최고의 치료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전문센터를 선택해 주십시오
  • BHS CENTER
  • 내시경센터
  • 헬스케어센터
  • 척추센터
  • 심장혈관센터
  • 응급의료센터
  • 재활치료센터
  • 감상선/유방센터
  • 신장센터
  • 관절센터
  • 뇌신경센터
대표전화:1666-8275, 051) 756-0081 / 예약전화:051) 750-1181,070-7321-0061 / 응급의료센터:070-7321-0118, 0119

약도인쇄

예약확인

진료상담게시판

BHS진료과안내진료상담게시판

상담 뷰페이지
뷰페이지
제목 심장내과 서정기 과장님 너무 불친절합니다
뷰페이지
작성자명 최지영 등록일 2024-10-31
성별 여성 공개여부 공개 나이 29세

할머니가 고혈압 증세가 있으셔서 서정기 과장님 앞으로 진료예약을 잡아드렸습니다

혈압이 160까지 올라가고 그때 증상이 어지러움 증상이 있다고 하니 

사람이 혈압이 그만큼 올라가면 어지러운건 당연하다고 하며 두마디를 말씀 못하시게 짜증내셨다고 하더군요


누가 당연한 소리 들으러 병원까지 가서 그 시간을 기다립니까 

이런증상이 있으니 약이 필요하다, 없다 이유 정도는 설명 해주셔야하는거아닌가요

과장님 환자들이 많아 바쁘신건 이해하지만 

경증 환자들도 아픈곳이 있으니 방문하지않았을까요 좀 더 애정있게 환자 진료 봐주셨으면 합니다


할머니 저렇게 아무 설명 못듣고 돌아오실줄 알았으면 진료 예약 안잡아드렸습니다

아무말씀도 못하고 오신 할머니 보니 더 속상하네요 

좀 더 진료의 질이 개선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 볼수있는 게시판에 글 적어둡니다

목록
   삭제하기
답변 보기
답변 제목 답변드리겠습니다.
답변화면
작성자명 운영자 공개여부 공개 등록일 2024-11-04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병원에서 불편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환자분께 보다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menu

의료진소개

진료시간

찾아오시는길

입퇴원안내

진료예약

진료상담

신장센터 Q&A

고객의소리

본문맨처음으로가기